Getting My 뉴토끼 To Work

해당 사이트는 뉴토끼의 도메인 주소만 안내할뿐 베너문의 제외 모든 문의는 뉴토끼 홈페이지 고객센터에 문의 바랍니다.

웹툰 페이지는 페이지당 썸네일이 많이 나오기 때문에 웹페이지가 느린게 단점이네요.만화 단행본은 가나다순으로 찾아볼 수 있으며 동인지와 망가도 있습니다.

더욱이, 사용자들은 주간별, 장르별, 초성별, 그리고 제목별로 간편하게 다양한 카테고리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점은 무엇일까요? 이 환상적인 경험을 스마트폰에서 바로 즐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내가 어디에 있건간에 또는 집에서 편안히 쉴 때라도 웹툰의 세계는 항상 내 손끝에 있습니다.

유머게시판은 재밌는 짤이나 잡담이 오가는곳. 트위터 축소판이라 생각하면 편하다.

그리고 한번 웹툰을 보면 끝나는 것이 아니라 옆에 최신 작품과 인기작을 추천하고 있기 때문에 보기에도 편한 곳이다 하지만 아무래도 웹툰 위주로 나가다보니 보편화되긴 힘든것 같다.

뉴토끼에서 일본만화 탭을 누르면 접속되는 사이트. 말은 별개의 사이트라곤 하지만 사실상 마루마루와 마나모아 운영자였던 박사장이 운영 중인 것으로 여겨진다. 마나모아 폐쇄 후 박사장과의 일부 텔레그램 대화록이 누출되었을 때 뉴토끼가 언급되었고, 이후 별안간 뉴토끼의 일본만화 페이지 이름이 '마나토끼'로 바뀌었기 때문. 즉, 마루마루-망가쇼미-마나모아-마나토끼 순서대로 계승해오고 있다.

You've been blocked by network safety. To continue, log in to your Reddit account or use your developer token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은 웹툰사이트를 가장 빠르게 안내받기 위해서는 조아툰 텔레그램채널을 구독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웹툰시장의 발전과 함께, 나날이 성장해가는 무료웹툰사이트들을 한번 접속하여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과거 일본 출판업계에선 인쇄소 및 유통업자들이 휴대폰 카메라 등으로 뉴토끼2 만화를 촬영해서 일본 웹에 올리는 행위가 빈번했는데 소위 말하는 '저화질 스포'가 바로 이것이다.

한국 커뮤니티에선 웹툰 뉴토끼 주소 불법 공유보다는 일본 만화 불법 공유가 더 빈번하게 이루어졌기 때문에 밤토끼보다 마루마루의 악명이 더 높은 것도 있다.

뉴토끼 박사장이 텔레그램에서 밝혔던 부분이기도 하지만 마나모아 사이트가 뉴토끼 주소 해킹되어 뉴토끼 사이트로 옮겨졌다는 설이 유력합니다.

언제 바뀔지 모르는 무료웹툰사이트의 도메인은 newtoki 항상 대피소를 통하여 최근접속주소를 뉴토끼 확인하는 것을 추천드리며, 텔레그램 공지채널을 통해 빠른 업데이트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